레스토랑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는 계절감 넘치는 창작 프렌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유기농 채소와 자가 재배 허브를 사용하여, 가장 맛있게 드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요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가 재배 채소는 자급자족. 이는 안심・안전, 그리고 환경을 위해서도. 푸드 마일리지 제로

1
2
3

하시다테 베이 호텔의 요리는 인근 항구에서 매일 아침 들여오는 일본해의 생선을 메인으로, 요리 스태프가 시설 내에서 재배한 무농약 허브와 채소, 현지 농가에서 키운 유기농 채소를 사용하여, 식재료 본연의 맛을 최대한으로 살리는 조리방법으로 가볍게 완성한 창작 프랑스 요리입니다.

'자급자족' 정신으로 가능한 한 현지에서 생산된 식재료, 제철 식재료,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안심・안전한 식재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자가 재배 채소 및 지역생산・지역소비의 생각에는 세계적으로도 향후 과제인 '환경 보호'로도 이어지는, 수송 코스트를 억제하는 "푸드 마일리지"를 의식하고 있습니다. 식재료의 모든 것에 심혈을 기울인 요리를 만끽해 보세요.

디너 메뉴

디너 메뉴1
디너 메뉴2
디너 메뉴3
디너 메뉴r4
디너 메뉴5
디너 메뉴6
  • A코스[3,300엔 세금포함]
    일본해의 신선한 생선을 메인으로 하여 가볍게 완성한 하프 코스입니다.
    전채 · 스프 · 생선 요리 · 디저트 · 커피 or 허브 티 · 빵
  • B코스 [3,850엔 세금포함]
    고기를 메인으로 한 하프 코스입니다.
    전채 · 스프 · 고기 요리 · 디저트 · 커피 or 허브 티 · 빵
  • C코스[5,280엔 세금포함]
    합리적인 가격에 풀 코스를 원하시는 분께 최적의 코스입니다.
    전채 · 스프 · 생선 요리 · 고기 요리 · 디저트 · 커피 or 허브 티 · 빵
  • D코스[7,700엔 세금포함]
    제철 식재료를 듬뿍 사용한 추천 풀 코스입니다.
    전채 · 스프 · 생선 요리 · 고기 요리 · 디저트 · 커피 or 허브 티 · 빵

조식

조식은 요리 스태프가 시설 내에서 재배한 갓 딴 허브, 유기농 채소와 갓 짠 우유, 방목 토종닭의 달걀, 미야즈 명산의 어묵, 일본해에서 잡은 생선 건어물 등 신선하고 안전한 식재료를 듬뿍 사용하여 가장 맛있는 방법으로 조리한 퓨젼 조식 뷔페입니다. 남향의 아침햇살이 들어오는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조식을 즐겨보세요.

조식1 조식2 조식3

레스토랑 내부

오픈키친 구조의 레스토랑은 즉석 요리를 손님의 상황을 파악하며 최적의 타이밍에 제공할 수 있도록, 손님은 조리 중인 모습, 소리, 향까지 직접 느낄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오픈 키친 레스토랑 내부